맛보러가요

명품(?)푸라닥치킨 맛본 솔직후기^^[순천 조례점]

로라랑 2019. 11. 19. 23:02




순천 조례점 푸라닥 치킨 맛보았습니다^^

명품 푸라다의 사촌인가요~~ ㅎㅎㅎ

푸라닥 치킨이 맛있다는 아들의 말을 믿고

주문했는데

무려 50분 후에 도착했습니다.

그만큼 주문이 많이 밀렸더군요


집으로 배달된 명품(?)^^ 푸라닥치킨

포장부터 다르죠 ㅋㅋㅋ



주머니포장이 명품을 자랑하는듯 하군요 ㅎㅎㅎ

재활용 하기에 좋아서 보관합니다. ㅋㅋㅋ



푸라닥 치킨이 이렇게 종이 용기에

포장이 되어 있군요

명품에 비해 작은 사이즈의 콜라가 귀엽네요 ^^


종이 용기 포장을 열어보니

노랗게 물든 무와 소스가 추가 되어 있구요


종이용기를 열어보니 이렇게 반반의 치킨이

얌전히 누워 있더군요 ㅋㅋ


₩17,900원 결재후 열어본 치킨인데

왠지 치킨조각수가 몇 안되어 보이죠

하지만 먹어보면 양이 적어도

적당하더라구요

평소 치킨은 3조각을 넘지 못하는터라

저희 가족에겐 적당했어요


살코기의 식감은 부드럽구여~

퍽퍽하지 않아 좋았어요

굽네치킨과 사촌인듯 한 맛이예요 ㅋㅋ

후라이드 치킨은 짜지도 않고 맛있는데

양념치킨은 두조각 먹으니 살짝 질리는듯 해요

소스개발이 더 좋았으면 합니다.


이름에 버금가는 푸라닥치킨으로

우리가족 식탁에서 자주 보길 바래봅니다

ㅎㅎㅎㅎㅎㅎ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