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순천 솔밭 막창구이 맛있는 식당이예요^^

로라랑 2020. 3. 7. 22:21


순천 솔밭 막창구이

금당 막창구이 전문점이 많은 곳인데요

집마다 특징이 있는것 같아요

어떤 식당은 전골이 맛있고

어떤 식당은 구이가 더 맛있는 곳이 있어요

오늘은 막창 구이가 생각난다하여

찾은곳 솔밭식당입니다.




막창구이는 노릇노릇 바싹 익혀주는게


막창구이는 절대 못먹겠다는 로라였는데 ㅋㅋ

이젠 맛있게 먹고 있는게 신기해요


아직 한가지 못먹는건 뻔데기인데요

그건 평생 못먹을것 같구오 ㅎㅎ

그럼 솔밭식당에서 맛본 막창구이

얘기 계속 해볼게요^^





막창을 굽지 않을때 비주얼은 별로지만

인내심을 갖고

노릇노릇 익혀가 맛보면

고소하죠 ㅎㅎ






이렇게 바싹 익힌 막창이

노릇노릇 할때 청량고추 썰어넣은 양념소스에

찍어 냠냠냠^^ 합니다^^


둘이서 3인분을~~허걱~~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비빔밥이죠 ㅎㅎㅎ



계란반숙이 더 비빔밥을 맛있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