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 14

행복한 나눔, 웃는 얼굴-국제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회원들[헌혈운동]

행복한 나눔, 웃는 얼굴-위러브유 회원들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헌혈운동 오늘은 휴일입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맛있는 음식도 먹고 휴식을 취하고 있지요^^ 그런데;;;;;;;;; 어제 새로 구입한 과도가 너무 잘 드는거예요 ;; 키위와 망고를 꺼내 깍는데 과도가 너무 잘 들어 과일껍질이 아닌 손가락을 베었어요 ㅜㅜ;;; 칼에 베인 작은 상처가 화장지 한장을 적실정도로 피를 흘렸습니다. 가족들은 쉬는 날 놀라 약도 발라 주고 밴드로 붙여 줬습니다. 한 방울의 피도 흘리면 안된다는 아들의 말에 ㅋㅋㅋㅋㅋㅋㅋ 가족 사랑이 뜨겁죠 ㅎㅎㅎ 작은 상처를 보니 한 방울의 피를 흘리면서 내 몸의 피가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 되는데요. 소중한 피를 나누는 일은 더욱 더 소중한 일 같아요^^ 바로 국제위..

헌혈운동 2021.05.30

순천 조례점 떡참 닭발에서 숯불향이~참 맛있어요^^

순천 떡참 조례점이 요즘 핫하죠^^ 조례점 떡참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지나면서 주문해봤어요. 친구들이 떡참 로제떡볶이랑 닭발을 안 먹어보면 안된다고 해서 시켰는데 ㅋㅋ 친구들 말이 맞았어요 ㅎㅎ 아주 아주 맛있어요. 로제 떡볶이보다 닭발 생각이 나서 주문했는데 와우~~ 너무 맛있어서 로제떡볶이도 부르는 맛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인지 서비스도 아주 좋아요. 주문할때 50분 걸린다고 하던데 배송도 아주 빠르고 좋았어요^^ 젊은 사장님이 권해준대로 기본 맛 주문해서 먹었는데 아주 맛있어요 무엇보다 닭발에서 숯불 향이 은은하게 퍼지니 아주 맛있어요^^ 튀김이랑 닭발 양념에 찍먹해서 멋으니 더 맛있어요^^ 순천 조례동 떡참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맛보러가요 2021.05.27

캄보디아 건강한 학교생활!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와 함께!

캄보디아 건강한 학교생활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와 함께! 캄보디아 농촌 초등학교 2곳에 급수.위생 시설 설치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장길자회장 위러브유 캄보디아 지부가 농촌 지역의 학생들이 건강한 학교생활동을 누릴수 있게 급수시설과 위생시설 설치에 나섰습니다. 오다르민체이주 삼라옹의 트로르페앙벵 초등학교에서 장길자회장 위러브유의 물펌프 기증식이 열렸습니다. 해당 학교는 주변에 시내나 강이 없습니다. 그래서 식수와 생활용수를 구하려면 주민들이 우기 때 모아둔 빗물을 이용하거나 멀리서 직접 물을 길어 와야만 했습니다. 비용이 만만치 않다 보니 급수 시설 설치는 언감생심, 어렵게 물펌프 설치를 시도했지만 수원(水源)을 찾지 못해 무산됐습니다. 장길자회장 위러브유는 주교육청과 논의해 트로르페앙벵 초등학교..

국외활동 2021.05.22

집에서 먹던 카레와 다른 맛 '아비꼬 카레'

아비꼬에서 맛본 카레입니다. 카레 하면 집에서 요리해서 먹던 그런 비주얼이나 맛으로 생각했어요. 하지만 아비꼬에서 맛본 카레는 비주얼도 다르고 맛도 달랐어요 ^^ 보통 카레가루로 요리해서 각종 야채는 깍뚝썰기를 하는데 아비꼬 카레는 그렇지 않아 카레를 먹고 싶은 날 다른 맛을 보았습니다. ㅎㅎ 아이들은 좋아하는데 로라는 집 카레가 제일 맛있어요 ㅋㅋ 추가토핑으로 돈까스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카레에 적셔 먹으니 먹을만합니다. 아비꼬 카레를 맛본후 마트에 들러 바몬드카레가루를 구입해서 돌아왔습니다. 내일은 로라가 카레를 준비해야겠어요 ㅎㅎ

맛보러가요 2021.05.20

영동군 독거노인을 위로한 사랑의 방문[장길자회장 어머니의 사랑]

시골에 계신 어머니를 뵙고 올때면 늘 마음이 먹먹합니다. 한해 한해 달라지는 모습을 뵈면 세월의 흐름을 붙잡을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늘 연로하신 어머님을 뵙고 돌아오는 길은 오히려 두손 가득 챙겨오게 됩니다. 어머니는 늘 무엇을 더 챙겨줄까, 빠진건 없는지 주고도 더 주려고 하십니다. 일년 내내 농사를 지어 곳간에 저장한 쌀도정을 하여 한 가마씩 주시며 양식을 챙겨주십니다. 어머니께 더 드려도 부족하련만 오히려 받아오는 마음은 늘 죄송하기만 합니다. 이처럼 넘치는 사랑을 나누는 복지단체가 있습니다. 바로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입니다. 영동군 독거노인을 위로한 사랑의 방문이 이어졌습니다. 어머니의 사랑처럼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위러브유는 충북 영동군내 독거노인분들을 위로 방문하여 따뜻한 ..

봉사활동 2021.05.18

♡언니가 준비해준 사랑의 도시락♡

바쁜 일상에 누군가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은 참으로 큰 행복입니다^^ 받은 사랑이 크다면 더 베풀고 싶은 마음입니다. 받는 사랑보다 주는 사랑이 더 큰 어머니의 사랑이 느껴지는 오늘 언니의 사랑 도시락이 도착했어요^^ 언니가 준비한 사랑도시락을 먹고 든든한 하루였습니다. 오늘은 멀리 일을 봐야 하는 날이기에 언니는 동생을 위해 도시락을 싸주었습니다. 사랑의 도시락으로 언니의 사랑을 채운 날입니다^^ 꼬마 김밥과 유부초밥 그리고 샐러드, 떡이랑 음료까지 빠지지 않은 사랑이 듬뿍 채워졌습니다. 내일은 언니를 위해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야겠습니다^^

맛보러가요 2021.05.16

장길자회장 국제위러브유, 방역 초비상 브라질에 마스크.진단키트 지원.

장길자회장 국제위러브유. 방역 초비상 브라질에 마스크.진단키트 지원 한국에 본부를 둔 복지단체 장길자회장 국제위러브유는 12일 브라질 고이아스주 보건부에 마스크 3,000매와 코로나19 진단키트 2,200개를 전달했습니다. 지난 5일, 빅토르 파리아 고이아스주 보건부 행정 책임자는 시의적절한 지원을 반기며 "이번 도움은 시민들이 전염병에서 해방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장길자 회장 국제위러브유에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가 브라질에 전한 나눔은 어려운 시기를 함께 마음을 모아 이겨나갈수 있도록 브라질에서의 적절한 도움의 손길을 내민 따뜻한 이웃이 있어 마음이 든든하다고 합니다.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는 어려움을 서로 도우며 이겨나갈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어머니의 사랑만큼 따뜻한 품'장길자 국제위러브유 회장

어머니의 사랑만큼 따뜻한 품이 있을까요 어머니의 사랑이 그리워지는 날입니다. 장길자 국제위러브유 회장 행복의 근원, 바로 어머니의 사랑입니다. 그 사랑이 느껴지는 곳 바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장길자회장님께서 설립한 복지단체입니다. 장길자 회장 국제위러브유는 전 세계 지구촌 가족을 위한 '어머니의 사랑'으로 누구나 존중받는 세상, 지속 가능한 평화를 만들어갑니다. 누구나 따뜻한 마음을 채워 어렵고 험난한 세상을 이겨나갈수 있도록 버팀목이 되어주는 위러브유입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민족과 언어,문화를 초월해 전쟁과 재난으로 발생한 기아,빈곤 가정등을 도와 삶의 용기가 되고 희망을 되찾아주어 행복한 삶을 살아가갈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장길자회장 국제위러브유는 인류를 한 가족..

국제위러브유 회장 장길자 "엘살바도르 교육과학기술부 감사장"

엘살바도르 교육과학 정부 기술부 위러브유 엘살바도르 교육과학기술부는 본 감사장을 장길자 국제위러브유 회장님께 수여합니다. 국내 교육기관의 도서관과 서고에 필요한 비품 및 참고서를 기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년 7월15일, 산살바도르 후안 카를로스 아르테아가 교육과학기술부 국가교육관리국장 명예 대리인  엘살바도르2019-07-15 후안 카를로스 아르테아가, 교육과학기술부 국가교육관리국장 명예 대리인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은 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고 모두가 행복한 미래를 살아갈수 있도록 다각적인 복지활동을 펼쳐갑니다.

국외활동 2021.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