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딸아이의 기프티콘으로 맛본 굽네 고추 바사삭 치킨

로라랑 2020. 7. 18. 22:28

갑자기 신호음이 핸드폰에서 울립니다.

키프티콘이 날아왔습니다 ㅎㅎ

딸아이의 이벤트라나 뭐라나요 ㅎㅎㅎ

 

친구에게 받은 기프티콘을 아껴두었다가

엄마에게 보내는 딸이 귀엽죠 ㅋㅋ

굽네치킨으로 행복한 주말저녁을 보냅니다.

 

굽네치킨은 기름에 튀기지 않아 구워서

느끼하지 않고 많이 먹게 되는것 같아요

속에도 부담이 적어 굽네치킨이 맛있습니다.

 

기프티콘은 메뉴가 정해진 거라

오늘은 고추 바사삭 치킨이예요

기프티콘은 배달비가 2천원 있구요

배달와서 맛을 보니

고소 담백합니다.

 

하지만 양념도 맛보고 싶었는데

소스에서 양념은 빠져 있어서 아쉬워어요 ㅎㅎ

 

그러나 굽네치킨은 기름으로 튀긴 치킨이 아니라

구운거라 담백하고 손이 가고 손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