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활동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300명회원의 환경지킴이[경남지부]

로라랑 2013. 1. 5. 22:39

 

경남산청 약초 축제 지역 주변 정화활동-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300명

클린월드운동우로 범사회적 복지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와

회원300명은 지난 4월29일 일요일 경남 산청 약초 축제 지역 주변에서 정화활동을 벌였다.

 

매년 산청에는 5월쯤 약초 축제 행사가 열리는데 행사전 주변을 깨끗하게 하기위해

국제위러브유회원들은 봉사활동을 하기로 계획했다.

평소 직장동료가 봉사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하게 되었다.

처음 봉사활동 장소인 산청에 도착했을때 수많은 이파에 참 놀라웠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회원들은 가족단위의 직장단위 친구들...

나이와 연령으 불문한 모든  회원들이   참석해서 눈길을 끌었다.

 

300명 가가이되는 많은 사람들이 봉사를 위해 한자리에 모일수 있다는게 신기하기도 했다.

산청 약초 축제 관계자들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일꺼라고는 예상못했는데

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말도 전했다.

봉사활동이 시작되었을때 회원들은 참 열심히 봉사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호미로 약초주위의 잡초도 뽑고 거리의 잡초들도 뽑으면서 힘들텐데도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이었다.

이런 모습을 보면서 참 진실한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하는구나 하는걸 많이 느꼈다.

 

특히 어르신들도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며 손자 손녀들에게는 자연의 소중함도 일깨워주는 모습도 볼수있었다.

오늘 이러한 봉사활동을 통해 앞으로도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를 통해 더욱더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은 생각이많이 들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님인 장길자 회장님은 모든 부분을 세세히 살핀다고 들었다.

정말 작은곳곳마다 좋은 일에 앞장서시는 모습또한 회원들이 하나로 움직일수있는 영향인것 같다.

정말 대단한 봉사 단체다.

앞으로도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와 함께 하고싶다.

 

 

 

 

요기 올린사진은 다른 사진이지만 다른지역에서도 함께인 모습을 올리면더욱 좋을것같아서 올립니다!!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와 장길자회장님이 더 궁금하시면!! 어떻게??===>http://www.weloveu.or.kr/ <=요기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