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딸이 만든 딸기잼 과일샌드위치

로라랑 2020. 4. 7. 22:25

시골에서 봄나물을 들고 언니네에 다녀왔는데

오히려 한 살림 챙겨온 느낌이네요~~

 

GS편의점을 운영하는 큰 이모네에서

샌드위치를, 봄쑥으로 만든 쑥떡과

딸기잼과 토마토, 오이, 바나나

몸 보신 하라고 홍삼 진액까지 ㅋㅋ

직접 말린 표고버섯까지~~~

엄청 많죠 ㅋㅋㅋ

 

함께 다녀온 딸이

두 손을 걷어 붙이고

준비해본다는 샌드위치~~ ㅋㅋ

 

큰 이모네에서 푸짐하게 싸준 재료들로

딸이 선보인 샌드위치예요^^

식빵 위에 딸기잼을  바른후

바나나와 토마토를 올렸어요.

간단하지만

맛은 꿀맛이라는 사실 ㅋㅋㅋ

 

딸이 만든 샌드위치 든든한 간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