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대물 더덕 "헌터가 된 기분ㅎㅎ"[더덕효능]

로라랑 2020. 4. 20. 21:26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덕을 캤어요.

대물입니다. ㅋㅋ

780g 매우 큰 더덕을 캐서 아주 신났어요 .

헌터가 된 기분이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더덕의 효능

산삼에 버금가는 약효가 있어

사삼이라고도 불리죠

샤포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혈관질환과

암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가슴통증과 기침, 가래, 천식에 도움을 주며

고혈압과 콜레스테롤 제거, 염증치료와

피부해독 자양강장등에 도움이 됩니다.

고기와 함께 섭취하면 고기의 산성 성분을

중화시켜 음식 궁합이 아주 좋습니다.]

 

작은 더덕은 깨끗히 씻어

더덕구이로 저녁 반찬으로

맛있게 냠냠했지요 ㅎㅎ

 

텃밭에서 자란 상추랑

산초잎을 따서

삼겹살이랑 맛있게 냠냠한

저녁식사였습니다.

이웃님들도 건강한 밥상으로

건강을 챙겨보세요^^